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조선 영상기자 채용공고

영상기자 채용정보

by 영상기자 2024. 9. 11. 08:31

본문

 

 

TV조선에서 영상기자를 채용했네요!

먼저 소식을 전했어야 했는데..

죄송한 마음입니다😭

9월 5일 합격자발표 예정이었으니

곧 첫출근을 하겠네요😄

늦었지만 채용공고를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공통지원자격으로는 특별할게 없네요.

MBC는 언제까지 출근 가능한자라고

자격조건에 못 박아 두었던데

조선 채용공고에는 그런게 없습니다.

아무래도 MBC지원자 중에는

경력같은 신입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영상취재 실무경력과 취재AD 경력을

우대한다고 표시해둔게 특징입니다.

다른 매체에서 영상기자 경력이 있거나

VJ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면 도움이 되겠네요.

취재AD는 무엇을 얘기하는지 모르겠는데

아마도 오디오맨으로 일한 경력을 이야기하는 것 같아요.

 

에디우스 가능자를 우대하고 있네요.

다른 편집툴에 능숙하다면

그냥 에디우스도 잘 한다고 하세요.

아님 지금 당장 한번만 만져보셔도 되고요.

이미 익숙한 편집툴이 있다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드론가능자를 우대한다고 명시한 것도 특징입니다.

이제는 드론을 날릴 줄 아는게

장점이 아닌 필수능력이 된 것 같습니다.

 

 

 

접수마감에서 발표까지 보름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는 것도 특징이네요.

아무래도 영상기자 원포인트 채용이라

진행속도가 빠른 것 같습니다.

 

 

 

공고 아래에 복지내용을 적어둔 것은

조선 미디어그룹의 자신감일까요?😁

조선의 복지는 업계에서 알아주는 편입니다.

특히 구내식당이 하루 2끼 무료인데

퀄리티도 상당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휴가숙박비 지원도 좋네요😍

지원하신 분들 모두 좋은 결과를 받았길 바랍니다!

 

 

 

MBC 2024 영상기자 공개채용

MBC 2024 신입사원 공채가 진행중이었네!영상기자를 비롯해 취재기자, 스포츠기자 등다양한 직군을 함께 채용중이야~🖊   영상기자는 예전과 크게 다를 것 없이서류전형, 필기, 그리고 세번의

eng-story-news.tistory.com

 

 

 

영상기자 채용사이트 한번에 열어보기 📹 (수도권 및 전국)

영상기자를 준비하면서 어려웠던(불편했던) 점은 채용정보를 확인하려면 모든 방송사마다 일일이 들어가서 확인해 봐야한다는 거였어요.물론 채용공고가 뜨면 '아랑' 같은 카페나

eng-story-news.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