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엄사 홍매화 영상뉴스 취재

오늘의 현장

by 영상기자 2024. 3. 26. 13:07

본문

 

화엄사 홍매화를 담으러

전남 구례에 다녀왔습니다

 

 

 

 

 

매화가 언제쯤 만개할까

속 타이밍을 보고 있다가 

화엄사에서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

바로 취재를 결심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80% 정도 개화했었는데

이제는 절정을 지나고 있겠네요 😊

 

 

 

 

 

만개했을 때 촬영하면 좋지만

주말에는 차도 많이 막히고

사람도 너무 많아 촬영이 어려우니까요😅

 

 

 

 

원래 며칠전에 방문하려다가

개화율 40%라기에

일정을 조금 미룬 건데요

 

이날 가길 잘한 것 같아요

날씨도 좋았습니다☀

 

 

 

멋진 홍매화를

화폭에 담고 계신 작가님도 계셨네요

 

 

 

사실 화엄매는

아침시간에 담는 게 가장 예쁜데요

 

그러려면 1박을 해야 하는데

스케줄이 안되었네요

 

 

 

화엄사 홍매화를 보기 위해

평일임에도 많은 분들이

지리산 화엄사를 찾아오셨습니다

 

 

 

여기까지 온 김에

들매화도 살짝 구경했어요

 

 

 

꽃들은 활짝 피었지만

아직 꽃샘추위의 기세가

만만치 않은 날씨였습니다

 

새벽에 오실 분들은

보온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올해 추가로 천연기념물 지정예고된

지리산 화엄사 화엄매인데요

 

 

 

지금쯤 홍매화가  절정을 지나고 있을 테니

구경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겠습니다😊

 

 

 

 

 

 

일하러가서 꽃구경 하고 오기🌸 (인스타360 촬영)

2023년 4월의 어느 주말 벚꽃축제 취재를 위해 여의도에 왔어요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연인과 함께 꽃구경을 하러 나오셨네요 🌸 https://link.coupang.com/a/bk7Rqw 고프로 히어로11 블랙 패키지 CPST1/CHDRB-

eng-story-news.tistory.com

 

 

짧지만, 만들기는 쉽지 않은 영상뉴스

각 방송사에는 영상기자들이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전 과정을 도맡아서 제작하는 영상뉴스가 있는데요. 영상뉴스는 보통 자막이나 나레이션 없이 영상과 음악으로만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

eng-story-new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